-오는 26일 서울 웨이브아트센터서 100명 참가 요가클래스 개최
-아름다운 한강 석양을 배경으로 요가·싱잉볼 명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참가자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젝시믹스 선물세트·제품구매 할인혜택 등 제공
오는 26일 서울 웨이브아트센터 2층에서 열리는 선셋 요가클래스는 ‘아름다운 한강 석양을 바라보며 몸의 흐름을 찾고 호흡한다’는 주제로, 사전 참가신청한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요가강사이자 2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이가영 강사가 지도를 맡아 △비트 스트레칭 △선셋요가 △아로마 테라피 싱잉볼 명상 순서로 운영될 예정이다.
비트 스트레칭은 음악과 함께 스트레칭을 통한 워밍업 동작으로 구성된다. 이후 웨이브아트센터에 비치는 노을을 배경으로 요가와 싱잉볼 명상을 통해 몸과 마음의 안정을 찾는 시간을 갖는다.
선셋 요가클래스 참가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젝시믹스 인기제품과 F&B 세트가 현장 증정된다.
또 행사참여 이후 핏스토어 가로수길점에서 제품 구매 시 20%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참가신청은 오는 20일까지 운동 O2O플랫폼 ‘국민피티’ 앱이나 젝시믹스 핏스토어 가로수길점에서 응모 가능하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참가모집이 조기 종료되는 등 그동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받았던 오픈클래스를 더 많은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대규모로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jinho2323@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