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
-이마트, 절임배추 사전 예약 판매 시작
-엔제리너스커피 ‘과테말라 COE No1’ 출시
-보이스캐디, 싱글 인증전 개최
-오리온, ‘한·중·베 3국 3색 파이’ 선봬
-KGC인삼공사, ‘지니펫 더스낵’ 4종 내놔
한화L&C, 토털 인테리어 전시장 ‘갤러리 Q’ 오픈
[한경비즈니스=김영은 기자] 한화L&C는 10월 17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직영 인테리어 전시장 ‘갤러리 Q’를 새롭게 열었다. 학동역 인근에 자리한 ‘갤러리Q’는 612㎡(185평) 총 5개 층 규모다. 바닥재·벽지·인테리어시트·주방가구·창호 등 인테리어 자재 상담과 시공 등을 한 번에 처리하는 원스톱 토털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탈리아 명품 주방가구 ‘아리탈(Arrital)’부터 다양한 창호·벽지·바닥재 등을 전시·판매할 뿐만 아니라 늘 전문가가 상주해 인테리어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 절임배추 사전 예약 판매 시작
한화L&C, 토털 인테리어 전시장 ‘갤러리 Q’ 오픈
이마트가 10월 19일부터 11월 5일까지 김장용 절임배추 및 김장 양념을 예약 판매한다. 이번 예약 판매 상품은 국내 대표 배추 산지에서 수확한 배추를 엄선해 만든 종가집절임배추(2만800원, 10kg박스)와 지역별 특색에 따라 맛을 달리한 종가집 김장양념 2종(4만2800원, 각 5.5kg, 중부식·전라도식)을 준비했다.

절임배추 3박스 이상을 구매하면 최대 15% 할인되며 양념과 동시에 구매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사전 예약으로 구매한 상품은 11월 7일부터 12월 30일 사이 원하는 날짜와 장소로 배송한다(일·월요일 택배 불가).

◆엔제리너스커피 ‘과테말라 COE No1’ 출시
한화L&C, 토털 인테리어 전시장 ‘갤러리 Q’ 오픈
엔제리너스가 세계적인 원두 대회 COE(Cup Of Excellence)에서 우승한 ‘2017 과테말라 COE No1’을 온라인몰과 엔제리너스 매장에서 선보인다. COE는 매년 엄격한 심사를 거쳐 최고의 커피를 선정하는 커피 경연 대회다.

엔제리너스가 이번에 선보이는 원두는 2017년 높은 점수로 1위를 차지한 과테말라 엘파라작 농장의 원두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스페셜티 매장과 프리미엄 커피를 선호하는 주요 오피스 지역 인근에 자리한 약 50개의 매장에서 제조 음료와 원두를 선보일 예정이다.

◆보이스캐디, 싱글 인증전 개최
한화L&C, 토털 인테리어 전시장 ‘갤러리 Q’ 오픈
골프 거리 측정기 보이스캐디를 판매하는 유컴테크놀러지가 싱글 인증전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국내 최초로 캐디 없이 진행된다. 예선전을 거쳐 총 160명을 선발하고 본선에서 상위권자들을 대상으로 클럽챔피언십(90명)을 진행해 최종 챔피언을 가릴 예정이다. 본선과 최종
결선 진출자에게는 골프장 1년 그린피 면제권, 보이스캐디 SL1, T4, SC200 등 총 시상 규모 1억5000만원 상당의 다양한 시상품이 마련돼 있다. 보이스캐디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오리온, ‘한·중·베 3국 3색 파이’ 선봬
한화L&C, 토털 인테리어 전시장 ‘갤러리 Q’ 오픈
오리온은 글로벌 연구·개발(R&D) 통합 관리 체제를 확립한 후 첫 신제품으로 파이류 3종을 한국·중국·베트남에서 각각 출시했다. 9월 말 한국에서 ‘초코칩 초코파이’를 선보인 후 중국과 베트남에서 각각 ‘큐티파이(Q帝派) 레드벨벳’과 ‘초코파이 다크’를 잇따라 내놓았다. 3개 국가에서 거의 동시에 동일 카테고리의 신제품을 출시한 것은 처음이다.

◆KGC인삼공사, ‘지니펫 더스낵’ 4종 내놔
한화L&C, 토털 인테리어 전시장 ‘갤러리 Q’ 오픈
KGC인삼공사가 프리미엄 반려견 건강 간식 ‘지니펫 더스낵’을 출시했다. 신제품 ‘지니펫 더스낵’은 총 4종으로 ‘홍삼 함유 소고기맛 저키’, ‘홍삼 함유 오리고기맛 저키’, ‘홍삼 함유 연어맛 저키’, ‘홍삼 함유 치즈맛 저키’다.

지니펫 더스낵은 프랑스산 치즈와 청정 호주산 소고기 등 엄선된 원료에 정관장 6년근 홍삼 성분을 더해 만들었다. 전국 약 1500개의 펫숍 및 동물병원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