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생활필수품 다용도 부착패드 전문 브랜드, 아이착
스마트한 생활필수 아이템을 선보이는 아이착이 26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생활용품(부착패드)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아이착은 다양한 생활용품을 간편하게 부착해 잊어버리지 않게 정리하거나, 고정하는데 사용하는 다용도 부착패드를 제작 및 판매하는 브랜드다.

아이착의 다용도 부착패드는 각종 전자제품 리모컨이나 열쇠 등 잃어버리기 쉬운 작은 제품 정리 또는 액자, 시계를 걸고 싶을 때 못을 박지 않고 벽에 부착해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아이착은 2mm의 슬림한 두께로 스마트기기에 부착했을 때 손안에서의 불편함을 최소화시켰다. 이에 자주 없어지는 물건에 부착패드를 부착하여 일상생활 속에서 활용도 높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물에 씻어 청결을 유지할 수 있으며, 지속적인 재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탈착 시에도 흔적이 남지 않고 깨끗하게 제거되고, 다시 부착할 때도 접착력이 강해 새 제품처럼 부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디즈니, 마블, k-pop아이돌 등 다양한 브랜드 및 캐릭터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기능성과 디자인까지 겸비한 제품으로 상품성의 가치를 높였으며, 제작·수출 및 국내유통을 직접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아이착은 본사에서 상품을 개발·기획·생산까지 진행해 시장경쟁력이 높으며, 현재 특허출원하여 향후 기술력까지 인정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의 주관으로 진행된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20세 이상의 소비계층과 파워블로그기자단,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다. 이를 통해 총 22개 부문 252개 분야 35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57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choie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