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에버홈
가정의 편의와 가치를 지향하는 에버홈이 26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주방가전)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에버홈은 가정에서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주방가전 제품을 연구·개발하는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이다.

해당 브랜드는 대용량믹서기에 음식물 탈수와 마늘박피 기능을 특허 받은 ‘에버홈 짤스믹’, 냄새와 연기 걱정 없는 ‘에버홈 양면석쇠 구이기’, 깨끗한 유리소재와 견고한 스테인리스 재질의 ‘에버홈 글라스텐’, 어떤 요리든 손쉽게 조리가 가능한 ‘에버홈 쿠킹 마스터’ 등 사용이 쉽고 편리한 주방가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신제품인 ‘에버홈 글라스텐’은 깨끗한 유리소재의 믹서기능과 견고한 스테인리스 재질의 파우더 분쇄기능을 적용하여 홈쇼핑 론칭이후 계속적인 매진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에버홈 쿠킹마스터는 보온부터 슬로우쿡, 볶음, 찜, 탕, 그릴, 튀김, 로스팅 총 8가지 기능의 요리를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에는 기능별 온도조절 다이얼과 자동 타이머가 탑재돼 있으며, 다이킹 코팅을 적용한 주물 내솥으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강하다.

아울러 에버홈은 대한민국 조리기능장 이종임 선생님을 전속 모델로 계약했다. 덧붙여 다양한 레시피와 효율적인 사용법 등을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고객과 공유하며, 체계적이고 책임감 있는 A/S를 제공하고 있다.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의 주관으로 진행된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20세 이상의 소비계층과 파워블로그기자단,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다. 이를 통해 총 22개 부문 252개 분야 35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57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choie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