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유아화장품 전문 브랜드, 아토엔오투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유아화장품 전문 업체 아토엔오투가 3월 27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유아용품(유아화장품) 부문 대상을 받았다.

3년 연속 수상한 아토엔오투는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든 아기화장품 전문 브랜드다. 이번 수상에서 아토엔오투는 아기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탤크, 파라벤, 페녹시, CMIT, MIT 등의 성분을 모두 배제하고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든 안심 아기화장품이라는 점에 높은 점수를 받았다.

자사의 독자 기술인 옥시젠 베타 포뮬러 HQK-Ⅱ 공법으로 고농도산소수를 첨가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충분한 보습을 제공한다.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만을 생산·유통하는 것을 운영 이념으로 해당 제품은 민감성 피부를 가진 성인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아토엔오투 관계자는 “지금까지 안전하고 순한 아기화장품만을 고집해 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입장에 서서 모든 고객의 아이가 내 아이라는 생각으로 끊임없이 연구하며,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안심 유아화장품 브랜드의 선두주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