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라연한의원, 다이어트 한의원
[한경비즈니스 = 이홍표 기자] 라연한의원이 18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의료(다이어트한의원)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라연한의원은 다이어트 한의원으로 원내 탕전 시설에서 안전하고 위생적인 약재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의사의 관리/감독 하에 조제되고 있으며, 청정 안심 한약으로 임신을 준비하거나 출산 후 모유수유 중에도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또한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빼빼환, 빼빼탕, 빼빼약침 등 ‘빼빼’ 다이어트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빼빼다이어트는 원내에서 체계적인 검사와 전문적인 진료로 비만 환자들의 체질을 진단하고 개개인에 맞는 1:1 맞춤처방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아울러 국내 산후조리원들과 협력 진료를 통해 수많은 산모들의 산후조리와 산후다이어트를 제안한다.



라연한의원 김찬우 대표원장은 “고객 한 분 한 분께 최선을 다해 진료하고, 개인 맞춤형 처방을 통해 고객만족에 힘쓴 결과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라는 영광을 얻을 수 있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분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다”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