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실업자 및 재직자 컴퓨터교육 우수훈련기관,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한경비즈니스=김재경 기자] 현장실무형 강의로 창의적인 인재 양성에 앞장서는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이 27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교육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4년 연속 컴퓨터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14주년을 맞이한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개개인에 최적화된 직무, 자격증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이젠아카데미의 교육기관이다. 강남, 종로를 비롯해 신촌, 노원, 영등포, 안양, 성남, 일산, 안산, 전주 등 전국 거점 지역에 16개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해당 교육기관은 10년간의 업력과 노하우를 응축해 학습을 위한 교육이 아닌 성취를 위한 실질적인 IT 전문 교육을 지향한다. 대기업, 국내 대형 에이전시에서 활동 중인 현직 실무자 2만여 명을 배출했으며 NCS를 기반으로 직무능력향상에 일조해 고용노동부로부터 실업자 및 재직자 우수훈련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취업성공패키지, 실업자·구직자 내일배움카드, 재직자 직업능력개발카드 국비지원 무료교육을 통해 웹디자인, 전산세무회계, IT프로그래밍, 실내건축설계, 카티아 자동차·컴퓨터기계설계, 영상편집모션그래픽 등 미래 유망 직업, 자격증 관련 교육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에서는 전문가와 함께 세분화된 직무에 맞춘 포트폴리오를 완성함으로써 취업을 전략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또 공모전, 취업캠프, 워크숍 등 다양한 실무 경험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해 수강생이 취업 또는 전문 직업 능력 개발에 대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이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동력이 될 분야별 특화 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chari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