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품질만족도 1위] 셀프빨래방 프랜차이즈, 화이트365
‘화이트365’가 10월 15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품질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프랜차이즈(빨래방)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한국품질만족도는 고객 중심의 가치 제고를 목표로 우수 품질의 제품 및 서비스 향상에 기여한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파인트리그룹의 24시간 무인 셀프빨래방 창업브랜드 화이트365는 기존 셀프빨래방과 달리 깔끔하고 세련된 매장과 친환경 고급 세탁세제를 사용하며 라이프 스타일의 하나로 자리잡은 셀프빨래방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올해 3년 연속 수상한 화이트365 셀프빨래방의 만족도가 높은 것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손쉽고 직관적인 도무스(DOMUS) 장비를 사용하고 있어 빨래방을 처음 이용하는 사람도 빠르고 간단하게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 사용이 간단한 회원카드시스템이 적용돼 있어 고객들의 편의성이 높다. 여기에 국내에서 유일하게 전 매장에서 환경부인증 및 품질1등급, 로하스 인증까지 받은 친환경 고급 세제를 사용하기 때문에 이용자들의 신뢰도도 매우 높다.

화이트365 관계자는 “3년 연속으로 한국품질만족도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창의적이고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제시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