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교육, 2014 전국 교사교육 성료
브라운교육은 지난 15일 홍익대학교 세종캠퍼스 국제연수원에서 ‘Thankyou Brown’이라는 주제로 <2014 전국 교사교육>을 개최했다.

이날 교육에는 2014년부터 브라운선생님으로 전국 유아교육기관에 파견되는 신입 교사뿐만 아니라 전국 지사장, 브라운교육 관계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브라운교육은 지난 2005년부터 교사교육시스템의 일환으로 단계별 교사교육을 현재까지 추진해 오고 있다. 프로그램 전수교육뿐만 아니라 신입입문과정, 교수법 콘테스트 등 교사의 역량을 높이는 데 집중하며 보다 체계적인 교사교육시스템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2014 전국교사교육에 참여한 브라운선생님은 브라운 프로그램 소개를 비롯하여 아동발달 및 관리법, 신입교사의 자세, 프로그램 운영의 실제(키즈브라운, 루키브라운, 런앤점프), 교구재 활용법 등 보다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강의를 통해 교육역량을 높였다. 또한 2014 전국교사교육을 수료한 브라운선생님에게는 수료증을 발급하고, 강의를 진행한 김주은, 이진주, 김재윤 대표 강사에게는 공로상을 수여했다.

브라운교육 송성욱 유아사업본부장은 “브라운교육의 프로그램을 전국 어린이집·유치원 등의 유아교육기관에서 직접 가르치게 될 선생님들을 위해 체계적인 교사교육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교사들의 역량이 곧 브라운교육의 역량이라는 믿음으로 교사역량 높이기에 주력해왔다”며, “신입선생님들이 앞으로 꿈과 열정을 가진 브라운선생님으로 거듭나가는 우리나라의 상위 1% 선생님이 될 것이다”고 격려했다.

한편, 20일부터는 브라운교육 본사에서 초등학교 방과후영어교실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하는 교사교육이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