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55명의 청년 할리스타에게 100만원씩 총 5500만원 장학금 및 장학증서 전달

“청년들의 빛나는 내일을 응원합니다”…할리스커피, 제 3회 드림장학금 수여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제 3회 드림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 (사진 제공=할리스커피)



[캠퍼스 잡앤조이=이진호 기자]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제 3회 드림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발표했다. 할리스커피는 자신의 꿈을 위해 근면 성실하게 근무하고 있는 우수 청년 할리스타 55명에게 IMM PE 장학재단의 후원을 받아 장학금을 수여했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드림장학금’은 할리스커피 매장에서 근무하는 파트타이머인 ‘할리스타’들을 격려하고 그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청년 상생 프로그램이다.


‘할리스타(Hollysta)’는 할리스(Hollys)와 바리스타(Barista)의 합성어로, 할리스커피 매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직원을 뜻한다.


할리스커피는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한 계획서를 사전에 제출한 직·가맹점 청년할리스타들 중 55명을 최종 선발했다. 이날 수여식에서는 선정된 55명의 청년 할리스타를 할리스커피클럽 로스팅센터로 초청했다. 100만원씩 총 5500만원의 장학금과 함께 장학증서 전달 및 할리스커피 원두 제작공정을 볼 수 있는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김유진 할리스커피 대표는 “이번 드림장학금을 통해 성실하게 자신의 미래를 위해 달려온 청년 할리스타들의 꿈을 이루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청년 할리스타들이 할리스커피와 함께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과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jinho23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