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대, 오는 29일·30일 양일간 동계 창업·힐링캠프 진행···서류 마감은 15일



[캠퍼스 잡앤조이=한종욱 인턴기자] 충북대 링크플러스사업단이 1월 29일부터 30일까지 ‘링크플러스사업단과 함께하는 동계 창업·힐링캠프’를 진행한다.


이번 캠프는 충북대의 유망 창업인재 양성을 위해 마련됐으며 창업에 관심 있는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오는 1월 15일까지 충북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참가서류를 구비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되며 선착순으로 30명을 모집한다.


이번 캠프는 충남 대천 일대에서 진행되며 창업을 희망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창업지원제도, 지식재산권 활용 방안, 선배창업가 경험을 공유하는 ‘실전창업특강’, 창의적 문제해결을 위한 ‘창업 TRIZ‘, 지식재산권 특강 등 기업가정신과 창업역량 함양에 필요한 전반적인 내용에 대한 특강 및 실습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최유길 링크플러스사업단 창업교육센터 교수는 "이번 창업캠프를 통해 기업가정신을 함양하고 창업에 대한 꿈과 희망을 키우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LINC+사업단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창업 유망팀 발굴·육성을 통해 국가와 지역사회를 견인하는 미래 창업 인재 양성을 위한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jwk10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