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최초 전 분야 대상 신입 사원 채용 위한 인턴십 진행

- 인턴 근무 평가에 따라 우수자 신입 정규직 채용 예정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정규직 채용 연계형 인턴십 최초 시도···서류 접수 12일까지

[캠퍼스 잡앤조이=한종욱 인턴기자]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가 정규 채용 연계형 인턴십 ‘Heroship’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Heroship’은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에서 최초로 진행하는 전 분야 채용 인턴십으로, 인턴 근무 평가에 따라 우수 평가자는 신입 정규직으로 채용될 예정이다. 모집 분야는 세일즈, 마케팅, 서비스 운영, 데이터, 커뮤니케이션 등 총 9개 본부 및 실로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2020년 8월)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 접수 기간은 3월 12일까지다. 채용 절차는 서류심사·1차 면접·직무적성검사(온라인)·2차 면접 순이다. 최종 합격자에게는 3개월에서 6개월 사이의 근무를 통해 실전 경험과 역량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후 인턴 과정 중 우수 평가자를 대상으로 실무 역량 평가와 최종 면접을 진행해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의 최종 신입사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코로나19가 확산되는 상황을 감안해 면접 전형에 많은 지원자가 모이는 것을 피하고자 화상면접도 함께 진행한다. 또 전형이 진행되는 장소에는 사전 방역은 물론 지원자의 체온 측정 및 손 소독제를 구비해 철저히 예방한다는 계획이다.


유재혁 인재문화본부 본부장은 “코로나19 등 대외적인 요인으로 사회 전반에 경제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지만,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의 우수 인재 확보를 통해 미래 성장 동력을 강화하고자 자사 최초의 전 분야 인턴십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이번 인턴십에 우수 인재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하며, 딜리버리히어로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고 활약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 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jwk10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