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천문연구원, 우주과학·우주위험감시·전파전문 연구직 3월 채용

△한국천문연구원 (사진 제공=한경DB)

[캠퍼스 잡앤조이=조수빈 인턴기자] 한국천문연구원, 국립생태원, 대한상공회의소 등 3월 막바지 채용을 이어간다.

한국천문연구원이 연구직(전파전문, 우주과학, 우주위험감시) 5명, 기술직(정보 보안) 1명, 행정직(일반 행정) 2명이다. 지원서는 내달 13일 15시까지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국립생태원이 연구직, 관리직 신입을 모집한다. 채용 인원은 충남 서천 근무자 25명, 경북 영양 근무자 18명으로 총 43명이다. 지원서는 이달 31일 18시까지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공고일 기준 만 61세 미만인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이 변리사 1명, 정보화 1명, 사업행정(육아대체) 6명, 사업행정(일반직) 1명을 모집한다. 지원서는 이달 31일 13시까지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사업행정(일반직은) 내달 1일 13시까지 지원을 받는다.

한국생명공학연구원이 연구직, 기술직, 행정직, 기능직의 정규·무기계약직을 채용한다. 정규직 13명, 무기계약직 29명으로 총 42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이달 30일 18시까지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한국선급이 전문위원(계약직) 경력직 직원을 모집한다. 채용인원은 사업총괄 1명, 함정사업(해경업무) 1명이다. 함정사업총괄은 해군 및 관련 기관 경력 25년 이상, 해군 장성 이상 경력자만 지원 가능하다. 함정사업(해경 업무)은 해경 경력 20년 이상, 해경 경무관 이상 경력 보유자만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는 내달 12일 23시까지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대한상공회의소가 계약직 영문 에디터를 모집한다. 미주협력팀 소속 직원 1명을 채용할 예정이며 지원서는 내달 3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채용 전형은 ‘서류전형-면접전형’으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동시통역, 통번역 분야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 한국어, 영어에 능통하며 원어민 수준의 영어 구사 및 작문 능력 보유자, 컴퓨터 활용 능력 보유자만 지원 가능하다.

subin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