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코리아, 채용 전환형 하계 인턴 31일까지 모집…페북 라이브로 온라인 채용설명회 진행

[캠퍼스 잡앤조이=조수빈 인턴기자] 로레알코리아가 이달 31일까지 채용 전환형 하계 인턴을 모집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지원 희망자는 자기소개 영상과 온라인 시험을 준비하면 된다.

이번 하계 인턴십은 신입 채용 전환형이다. 7월부터 8월까지 근무하는 2개월 전형과 7월부터 12월까지 근무하는 6개월 전형으로 나눠 진행된다. 모집 분야는 마케팅, 디지털·PR, 세일즈, 파이낸스, HR, SCM, R&I이며 지원 자격은 따로 없다.

전형 절차는 ‘자기 소개 영상 제출-인터뷰-오디션’ 순으로 진행된다. 인턴십 참가 희망자는 로레알 지원 사이트에 자기소개 영상(90초)을 제출하고 CM1이라는 1시간 분량의 온라인 시험에 응시하면 된다. 6월 둘째 주 중 1차 전형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며 2차, 3차 전형은 각각 6월 셋째 주, 넷째 주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내달 29일에 발표된다.

최종 합격자는 서울 삼성동 본사로 출근해 직원들과 함께 개별 브랜드 실무를 경험하게 된다. 인턴십 기간 동안에는 개별 프로젝트와 실무진과 협업 기회도 주어져 로레알코리아의 조직문화 경험이 가능하다. 인턴십 프로젝트 종료 후 개별 프로젝트에 대한 평가에 따라 정직원(매니지먼트 트레이니) 전환의 기회도 주어진다.

로레알코리아는 온라인 채용설명회도 마련했다. 설명회는 총 5회에 걸쳐 로레알코리아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라이브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김형규 로레알코리아 인사부문장은 “로레알 인턴십은 글로벌 선도기업에서 다양한 실무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프로그램”이라며 “글로벌 커리어에 관심 있는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subin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