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한미글로벌, 동화기업 등 '매출 1천억원' 이상 중견기업 6월 릴레이 채용

[캠퍼스 잡앤조이=조수빈 인턴기자] 오리온, 한미글로벌, 동화기업 등 매출 1000억 이상 중견기업의 채용이 이어지고 있다.

오리온이 대졸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신입의 경우 ‘생산관리’, ‘생산계획’, ‘기계ENG’ 분야, 경력은 ‘생산관리’분야에서 채용한다. 지원서는 이달 7일 오리온 채용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자 및 8월 졸업예정자다. 경력은 3~7년의 관련 경력을 보유해야 한다.

한미글로벌은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건설사업관리 분야로, 건설사업관리(품질, 공정, 설계 등), 플랜트 프로젝트 관리, 기계설비 프로젝트 관리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지원서는 이달 8일까지 한미글로벌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학사 이상 졸업자 및 8월 졸업예정자, 분야별 관련 전공자다. 공인영어성적 기준(TOEIC 800점/TOEIC Speaking Level 6/OPIc IM 등급 이상 또는 동등자격 보유자)을 충족해야 한다. 분야별 기사 자격증 보유자, 어학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한미글로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등록하면 채용 상담이 가능하다.

동화기업은 신입 및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채용 전환형 인턴은 ‘디자인 부문’, 신입은 ‘화학영업’, ‘생산시설 관리’, ‘품질관리’, ‘보드화학생산’, ‘전략마케팅’, ‘S&OP(Sales & Operation)’. ‘ERP’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서는 이달 7일까지 동화그룹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대학교 학사 이상 학위 보유자, 공인어학성적보유자다. 전략마케팅 및 S&OP 부문은 전공 무관하게 지원이 가능하다.

태준제약은 신입 및 경력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생산팀’, ‘품질관리팀’이다. 지원서는 이달 7일까지 태준제약 채용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생산팀 신입 자격요건은 고졸 이상, 2교대 근무 가능자이며, 경력직의 경우 동종업계 생산 경력을 보유해야 한다. 품질관리팀은 석사 이상, 기기 분야 분석 연구 전공자, 대학원에서 2년 이상 분석 연구 경험자만 지원 가능하다.

용마로지스가 신입 및 경력을 모집한다. 신입은 ‘TPL전략팀’, ‘택배전략팀’, ‘인사총무팀’, ‘방역서비스팀’ 등에서 모집하며, 경력은 김포팀에서 모집한다. 지원서는 이달 12일까지 사람인 채용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subin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