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잡앤조이=김지민 기자] 전국 손해평가사 합격률 35%를 기록한 에듀야가 16일 ‘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교육(손해평가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에듀야는 56년 전통의 독보적인 교육 노하우와 전국 대표 교수진,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손해평가사 자격증 시험 대비 교육을 진행하는 손해평가사 전문 교육기관이다. 오직 손해평가사 시험 합격에 초점을 맞춘 차별화된 강의와 양질의 교재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에듀야의 ‘2020 손해평가사 1, 2차 0원 합격반’은 올해 손해평가사 자격증 시험일까지 학원에서 진행되는 모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며, 올해 9월 5일 시행되는 2차 시험에 합격하면 수강료의 100%(제세 공과금 제외)를 환급받는 것도 가능하다. 이런 이유로 손해평가사 인강 수강을 원하는 사람부터 학습 비용이 부담되는 수험생까지 많은 이들이 수강하고 있다.
또한 에듀야 교수진이 직접 집필한 교재를 강의용 교재로 사용한다. 에듀야 교재는 개정 내용이 완벽히 반영됐으며, 손해평가사 시험문제에 대한 이해력과 응용력을 키워주는 기출문제 및 난이도별 출제 예상문제를 수록한 문제집까지 있다. 이에 손해평가사 시험에 특화된 합격 수험서로 정평이 나 있다.
에듀야 관계자는 “앞으로도 손해평가사 시험을 준비하는 모든 이들이 합격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교육 콘텐츠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한경비즈니스와 한경잡앤조이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사회 각 분야의 우수 브랜드들이 제공하는 부문별 제품, 서비스에 관한 고객만족도를 평가하고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열렸다.
min503@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