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잡앤조이=김지민 기자] 헤어살롱의 새로운 기준 CHOPHAIR가 16일 ‘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헤어샵)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씨에이치오피헤어(CHOPHAIR)는 15개 모든 지점이 동일한 매뉴얼로 운영되는 직영 헤어살롱 브랜드다. 베테랑 헤어디자이너들이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최선을 다해 퀄리티 높은 헤어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지역 특성에 따른 트렌디한 인테리어까지 갖춰 고객 만족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여가, 발전, 사기 진작 등을 위해 지점별 워크샵, 기숙사 제공, 단계별 체계적인 아카데미 교육, 우수 직원 해외연수, 체육대회, 문화의 날 행사를 비롯한 각종 복지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디자이너와 인턴, 관리자들의 역량을 극대화하는 프로그램을 포지션별로 진행한다. 이를 토대로 직원 모두가 미용 전문가로서의 길로 나아갈 수 있게 이끌어 대한민국 미용인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CHOPHAIR의 헤어아카데미도 주목받고 있다. 실력이 검증된 최우수 강사진이 1~6단계로 이뤄진 체계적인 교육과정 아래 현장실습 위주의 전문적인 헤어디자인 교육을 진행하고, 역량 강화를 위한 CS 교육과 SNS 브랜딩 교육도 실시한다. 이에 경쟁력 있는 헤어디자이너로 성장하기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된다.
한편 CHOPHAIR는 홈페이지에서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헤어 디자인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한경비즈니스와 한경잡앤조이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사회 각 분야의 우수 브랜드들이 제공하는 부문별 제품, 서비스에 관한 고객만족도를 평가하고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열렸다.
min503@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