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 매트플러스, 침실의 품격을 높이는 침구류 브랜드

[한경잡앤조이=조수빈 기자] 온 가족을 위한 침구류 브랜드 매트플러스가 12월 14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에서 리빙(침구류)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매트플러스는 다년간 침구류 관련 사업 외길을 걸어온 이엠플러스주식회사의 침구류 전문 브랜드다. 지속적인 경쟁력 강화와 제품 개발로 완성한 퀄리티 높은 침구류(방수커버, 침대커버/패드, 메모리폼 베개, 차렵이불 등)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정직과 노력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고, 제품을 단순히 판매하는 것보다 판매 후 고객 관리를 더 중시하는 고객중심 경영 정책을 펼친다. 이에 고객들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으며, 높은 고객만족도를 기록 중이다.


이곳의 모든 침구류는 해당 브랜드가 ‘당신을 위한 가장 편안한 공간’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독보적인 기술력과 고품질 원단으로 제작하는 만큼, 편안하고 통기성이 뛰어나 숙면을 취하기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이고, 높은 안전성을 검증받았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매트플러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침실을 세상에 둘도 없는 특별하고 포근한 힐링 공간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고품질 침구류를 개발하는 데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경제매거진과 한경잡앤조이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은 각 분야에서 제품, 서비스의 경쟁력을 인정받은 우수한 브랜드들을 선정해 시상하고 한국경제매거진에서 발행하는 한경잡앤조이와 후원사 한국경제신문에 공표했다.


subin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