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엔아이건축, 전원주택 설계 및 시공 브랜드



[캠퍼스 잡앤조이=이진호 기자] 새로운 주거, 생활 문화를 창조해 나가는 엔아이건축이 4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건축(전원주택)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엔아이건축은 건축주의 주택 사용목적과 투자비용에 따른 주택 설계˙시공부터 인테리어, 사후관리까지 종합적인 전원주택 설계 및 시공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 ‘자연이온빌리지’ 브랜드를 통해 전원주택의 브랜드화를 이끌어가고 있다.


엔아이건축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건축주의 스타일과 원하는 구조, 규모, 가족구성원, 예산 등에 따른 고객맞춤형으로 진행된다. 또한 불필요한 시간과 인력 낭비를 줄이고 고품질의 주택을 완성시키기 위해 총 8단계의 효율적인 컨설팅 절차를 시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기초공사부터 완공 후 입주까지 표준 공정의 내용과 공정률을 공시함으로써 건축주의 이해를 돕고 철저한 관리를 통해 시간, 인력 등에 대한 비합리적인 소비를 지양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엔아이건축은 전원주택 설계 및 시공에 관한 차별화된 독자적 기술,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 실제 설계사례, 시공사례, 인테리어 사례 등을 공개해 건축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 있는 예비 건축주에게 다양한 건축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엔아이건축은 건축주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전원주택 모델하우스를 지어 상시개방 운영하고 있으며 자재의 적용 여부와 디테일한 마감 등을 보여주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와 캠퍼스JOB&JOY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분야별 전문가들이 고객만족과 관련된 세부 항목들을 평가하여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34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jinho23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