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패션·가전·IT 등 전 분야 신입 MD 채용···13일 접수마감



[캠퍼스 잡앤조이=박신열 인턴기자] 티몬이 패션, 가전, IT, 여행, 육아 등 전 분야 신입 MD를 공개 채용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입 MD 공개 채용은 패션, 가전, IT, 여행, 육아 등 전 분야에서 이뤄진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기졸업자 혹은 2019년 2월 졸업예정자이고, 서류접수는 티몬 인재채용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접수 마감기한은 2월 13일까지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1·2차), 최종합격자 발표 순이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티몬 MD트랙 프로그램을 통한 전문적인 교육을 받게 된다. 티몬 MD트랙은 16주간 교육기간 동안 평가에 따라 정규직 MD를 선발하는 과정으로 두 단계로 나눠져있다. ‘STEP01’은 4주 계약직으로 입사해 MD에게 요구되는 기본소양 및 기초 직무 교육을 받고 합격자를 선발한다. ‘STEP02’는 STEP01 합격자를 대상으로 12주간 진행되며, 교육 평가에 따라 월 단위로 정규직 MD를 채용한다.


한편, 티몬은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건강을 위해 피트니스센터 멤버십 제공, 종합건강검진, 사내 마사지센터 등을 지원하고 워라밸 실현을 목표로 법정 연차 이외 추가 휴가제도인 슈퍼패스를 연 12회 지원한다.


yeol041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