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이진이 기자] 애경산업이 전개하는 시티 스킨 솔루션 브랜드 플로우(FFLOW)가 온라인을 통해 론칭했다.
플로우는 미세먼지, 불면증, 과도한 스트레스 등 손상된 현대인들의 피부를 위해 근본적인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가혹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 근본에너지를 강화하고 건강하게 만들고자 하는 고민에서 시작됐다. 이에 피부 유수분밸런스를 위한 플로우만의 독자적 특허성분 ‘오일수’를 탄생시켰으며, 피부의 이상적인 균형을 지향한다.
플로우의 ‘독자 오일수’는 농축 미네랄 워터와 3가지의 농축 오일을 이상적으로 밸런싱해 피부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준다. 특히, 3가지 오일은 무겁고 끈적한 촉감은 없애고, 허브 오일의 효능은 그대로 살리는 ‘듀드롭’ 추출기법을 통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사해에서 얻은 순도 높은 농축 미네랄은 피부에 풍부한 수분,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를 튼튼하게 가꿔준다.
플로우의 대표 제품 ‘오일수 카밍스킨’은 토너, 로션, 에센스, 팩의 기능을 커버할 수 있는 시그니처 미용법을 제안하는 데일리 아이템이다. ‘픽오일 에센스’는 지친 피부에 즉각적인 에너지와 수분, 영양을 충전하고 피부 결을 정돈해주며, ‘플로우 오일수 클렌징 오일’은 강력한 클렌징 효과와 산뜻한 수분감을 전달한다.
한편, 시티 스킨 솔루션 브랜드 플로우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zinysoul@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