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이진이 기자] 각계 전문가가 협업하여 투자자의 투자금을 안전하게 관리해주는 데일리펀딩이 3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서비스(펀딩플랫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8 고객만족브랜드대상] 동반 상승효과를 지향하는 P2P 금융 플랫폼, 데일리펀딩


데일리펀딩은 투자자와 대출자, 금융기관을 IT기술로 융합하여 투자자에게는 높은 수익률을, 대출자에게는 합리적인 중금리 대출을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P2P 금융 플랫폼 전문 회사다. 이 회사는 “함께 일하다”라는 말처럼 대출자에게는 자금이 필요할 때 간편한 대출을, 투자자에게는 동반 상승효과를 지원한다.


데일리펀딩은 건설사, 금융사, 신탁사, 법무법인, 회계사, 감정평가법인과의 협업시스템으로 철저한 상품 검증을 거쳐 만들어진 시그니처 상품만을 투자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P2P 플랫폼을 통해 소액으로도 쉽고 간편하게 부동산 투자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데일리펀딩은 투자자의 안전을 위해 제3자 예치금관리, 담보신탁, 데일리 안심플랜, 원리금수취대행 업무협약 등의 장치도 마련했다. 특히 투자자 보호를 위해 대출이 진행되는 모든 담보 상품에는 근저당, 신탁등기를 설정한다. 동시에 데일리펀딩 안심플랜을 적용해 원금 손실을 최소화하여 투자자의 투자금을 안전하게 보호해주고 있다.


데일리펀딩 이해우 대표는 “이번 수상에 힘입어 초보 투자자부터 전문 투자자까지 데일리펀딩의 이름을 믿고 투자할 수 있는 회사로 만들어 나가겠다. 신뢰를 핵심가치로 생각하고, 투자자의 진정성 있는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투자자의 안전한 투자 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와 캠퍼스JOB&JOY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경영자마인드, 연구개발, 사후관리 등 고객만족과 유관한 항목들을 평가하여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브랜드가 선정되었다.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평가기간에 총 402개 기업의 브랜드를 심사했고, 최종 5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zinysou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