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김에나 기자] 체계적인 책임진료 시스템을 통해 환자의 치아교정 치료를 돕는 서울더바른 교정치과가 3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의료(치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서울더바른 교정치과는 보건복지부에서 인증받은 교정전문의가 진료를 진행하는 교정전문 치과의원으로, 완성도 높고 전문적인 교정치료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 치과는 치아교정 전문의인 대표원장이 직접 진료를 진행하며, 교정치료 중 담당 의료진이 바뀌지 않는 책임진료를 실시한다.
서울더바른 교정치과는 신뢰할 수 있는 검증된 장비와 재료만을 사용하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최신 3D 치과용 CT와 3D 진단시스템 모르페우스를 이용한 환자 맞춤형 교정분석을 통해 환자에게 가장 적합한 장치, 치료방법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환자의 안전한 치료를 위해 ‘5단계 위생관리 시스템’인 자외선 소독기, 개인별 소독세트, 핸드피스 소독기, 초음파 세척기, 치과체어 정수 시스템 등 각종 위생설비를 통해 교차감염을 99.9% 방지했다. 또한 대표원장이 직접 전 직원에게 정기적인 위생관리 교육을 하고 있다.
아울러 서울더바른 교정치과는 교정하는 모든 환자의 치아와 잇몸을 관리하기 위해 ‘고른치열 보증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이는 교정치료가 끝난 이후에도 지속적인 체크를 통해 적은 비용과 정기검진만으로도 고른 치열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와 캠퍼스JOB&JOY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경영자마인드, 연구개발, 사후관리 등 고객만족과 유관한 항목들을 평가하여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브랜드가 선정되었다.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평가기간에 총 402개 기업의 브랜드를 심사했고, 최종 5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yena@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