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이신후 인턴기자] 위메프에서 중반기 채용을 진행 중이다. 위메프 채용 홈페이지에 따르면 현재 23개의 채용 공고가 올라온 상태다. 그 중 신입직만 선발하는 공고 소식을 한 데 모았다.
여행사업부에서 신입 및 경력직 AMD를 채용한다. 선발될 시 국내·해외여행, 숙박, 레저 등 담당 카테고리 MD 업무 지원, 사무업무 지원, 딜 등록·관리를 맡는다. 모집 분야에 관심이 많고 전문가로서 성장의지가 있는 사람이라며 지원할 수 있다. 꼼꼼한 성격의 소유자, 성실하고 책임감 강한 자, 온라인 쇼핑몰 관련업무 경험자는 우대한다. 고용형태는 1년 계약직이며, 서류전형 마감일은 7월 23일이다.
O2O사업부에서 제휴사업 담당자를 모집한다. 제휴사업 담당자는 사업 제휴제안 검토 및 신규 제휴사업 기획, O2O 서비스 영업 및 운영 업무를 맡는다. 신규사업에 대한 학습, 분석 및 이해 능력이 있는 자, 내·외부 영업 및 협상 커뮤니케이션 스킬 보유한 자, 공감능력, 문제제시 및 해결능력이 뛰어난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또한, 경력의 경우 금융권·병원·광고 등 영업경력이 있다면 우대한다. 신입의 경우 다양한 아르바이트 경험자를 우대한다. 지원서는 7월 25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인사총무팀에서 사무지원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고용형태는 정규직이다. 7월 27일까지 지원서를 받는다. 주 업무는 채용 면접일정 관리 및 운영, 서류정리 및 계약서 관리, 내방객 안내, 기타 사무지원이다. 지원자격 요건으로는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 사무보조업무 유경험자, 관련 경력 2년 미만자가 있다.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한 자, 서비스 마인드 보유자, 꼼꼼하고 성실한 자라면 우대한다.
한편, 계획된 채용이 완료되면 접수기간과 상관없이 조기종료 될 수 있다. 지원할 생각이 있다면 마감일 이전에 서류를 제출하는 신속함이 필요해 보인다.
sinoo@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