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매거진 JOB&JOY 고객만족브랜드대상] 포장 전문 종합쇼핑몰 방산365


마켓플레이스를 형성해 가는 포장 용기 전문 업체 방산365가 30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대가 선정한 2016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생활용품(일회용기·포장자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방산365는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통합된 마켓플레이스로 소비자가 필요한 제품을 상담 및 판매하는 ㈜청명앤드청솔의 포장 용기 전문 업체다.


포장 용기 전문 업체 ㈜청명앤드청솔의 방산365는 인테리어 필름부터 썬팅지·시트지, 전단지, 각종 스티커, 비닐 포장, 일회용기까지 각종 부자재를 제작한다.


이 업체는 대량으로 판매하던 비닐 및 화장품 용기 부자재를 일반 소비자들을 위해 소량으로 판매하고 있다. 대량 구입 또는 비닐 견적에 대한 문의는 담당자를 통해 맞춤 서비스로 이뤄지고 있다.


아울러 방산365는 창업한 이래 기존의 각종 포장, 인쇄, 홍보 등을 통합할 수 있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이 업체는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해 인쇄 샘플 및 기성제품 등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전시 공간도 마련했다.


㈜청명앤드청솔의 방산365 이성우 대표는 “20대가 선정한 2016고객만족브랜드 대상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 생산 및 판매를 통해 방산시장 유통전문기업이 되고자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2016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의 새로운 소비주체를 만족시킨 브랜드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정&재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으며, 이를 통해 떠오르는 소비문화 장려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프리미엄 캠퍼스 매거진인 캠퍼스JOB&JOY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대가 선정한 2016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20대 일반 소비자들과 대학생 기자단,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으며, 뷰티,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72개 부문, 282개 기업, 12개 지자체의 만족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또한 이를 통해 총 41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우종국 기자 xyz@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