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회째 맞는 글로벌 수주회 일주일간 진행 중국, 일본, 대만 등 해외바이어 50여명 참석
-제품 소개, 모델 착장 시연, 담당자 1:1 밀착 질의응답 진행, 국가별 선호 제품 의견 나누기도
-내년 봄, 여름 1300여종 신제품 출시 예정, 국가별 선호제품 주력 내세워 글로벌 고객 공략
3회째를 맞는 이번 수주회는 지난 26일부터 30일까지 성동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일본, 중국, 대만 법인 주요 관계자들과 중국 YY스포츠를 비롯해 몽골, 인도네시아 등 해외바이어 50여명이 참석했다.
수주회는 액티브, 애센셜, 애슬레저, 골프, 슈즈, 액세서리 총 6개의 카테고리로 구분하고 각 라인별로 담당자들의 제품 소개와 모델들의 착장한 모습을 시연해 현장에서의 반응이 뜨거웠다.
각 카테고리별 담당자들이 해외바이어들과 밀착해 일주일간 꾸준히 1:1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 발주 완료까지 함께 진행했다.
젝시믹스는 내년 봄, 여름을 맞아 1300(SKU 기준)여종의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짐웨어, 러닝, 골프 등의 운동라인에는 활동성 향상을 위해 기능성을 높였고, 인기가 높은 스윔웨어, 비즈니스캐주얼 등에는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를 더해 보다 스티일리시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젝시믹스는 요가라인에 꾸준히 수요가 높은 인도네시아, 러닝에 관심이 높은 대만, 골프와 맨즈 제품에 판매량이 증가하는 일본 등 국가별 선호제품을 주력으로 내세우며 다양한 고객층을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지난 24FW 글로벌 수주회보다 높은 발주량을 기록하는 등 해외바이어들의 관심이 매우 높았다"며, "앞으로도 젝시믹스만의 감각적이고 개성 있는 품질 좋은 제품을 선보여 아시아지역을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진호 기자 jinho2323@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