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여름방학 동시등록 이벤트 실시


YBM어학원은 여름방학을 맞아 어학 공부에 매진하는 수험생들을 지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YBM어학원 7월과 8월 동시 수강등록생을 대상으로 7월 9일(토)까지 전국 YBM어학원 18개 센터에서 진행된다.


먼저 YBM어학원은 7·8월 토익종합반 과정을 동시등록하는 수강생에게 토익응시권을 증정한다. 방문 혹은 온라인 접수를 통해 7·8월 토익종합반 과정을 동시등록하면 토익응시권을 받을 수 있다. 단, 제공되는 토익응시권은 정해진 시험일에만 응시 가능하며 응시일은 추후에 별도 공지된다.


또한 과목에 관계없이 YBM어학원 7·8월 강의 동시등록 시 5%, 온라인 등록 시 2%의 수강료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특별할인 시간대 강의를 수강할 경우 10% 추가 할인이 적용돼 최대 17%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개강일 전에 등록하고 인터넷 뱅킹 혹은 현금으로 결제할 경우 수강료의 5%가 마일리지로 적립돼 전국 YBM어학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YBM어학원 홍보마케팅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어학 실력 향상을 다짐한 학생들을 응원하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YBM어학원은 수강생들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YBM어학원은 이 외에도 7월 수강 등록생을 대상으로 ▶토익·일본어·중국어 인강 무료 제공 ▶2016학년도 신입생 및 7급 공무원 수험생 수강료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YBM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종국 기자 xyz@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