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 초코파이 아직도 안 먹어 봤니?

바나나 성애자를 위한 '바나나 운동회' 개최


바나나 초코파이 아직도 안 먹어 봤니? 바나나 성애자를 위한 '바나나 운동회' 개최


'바나나 초코파이', '바나나 막걸리'등 바나나를 활용한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는 가운데 오는 5월 1일 오후 3시, 서울숲에서 대학생을 위한 '바나나 운동회'가 열린다.


페이스북 페이지 ‘먹방페북’이 개최하는 '바나나 운동회'는 시험기간이 끝난 대학생들에게 건강과 즐거움을 주기 위한 이벤트로, 바나나 제품과 바나나를 이용한 3가지 게임이 마련되어 있다.


기상천외한 소품을 가지고 바나나 껍질을 빠르게 벗기는 ’까기’, 다리를 펴고 앉아 바나나를 잡는 유연성 게임인 ‘잡기’, 바나나 핀을 쓰러뜨리는 ‘굴리기’ 등 3개의 게임을 가장 빨리 통과하는 팀을 최종 우승팀으로 선정하며, 우승팀에는 바나나 초코파이 한 박스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바나나 운동회에 참여하려면 페이스북 페이지 ‘먹방페북’에 메시지를 보내면 된다. 참가 신청은 4월 27일까지이며 신청자 중 25명을 선발해 4월 28일 발표한다.


바나나는 비타민 B6와 뇌신경 세포들의 기능을 원활히 하는 멜라닌, 세로토닌이 풍부하며 우울증 완화에 효과가 있는 아미노산, 소화를 잘 돕는 섬유질펙틴이 함유돼 있다. 포만감이 높아 시험 공부로 끼니를 제때 챙기지 못하는 대학생들에게 더없이 좋은 식품이다.


이번 이벤트의 기획을 맡은 AK몰 MVP 서포터즈 18기는 “많은 대학생이 이벤트를 통해 시험기간 내내 굳어있던 몸을 스트레칭 해주는 동시에 최근 열풍인 바나나 초코파이를 경품으로 받아가는 일석이조의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먹방페북에서는 게시물에 친구들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바나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김은진 기자(skysung89@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