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를 보내고 또 다른 한 해를 맞이하는 방법은 두 가지로 나뉜다. 공연을 보는 것과 보지 않는 것. 특히 2015년의 마지막날인 12월 31일에는 각종 공연이 하루종일 가득하다. 15팀의 아티스트와 함께 밤샘 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2015 단란한 쫑파티>도 그중 하나다.





반갑다 병신년! 연말은 2015 단란한 쫑파티에서




'당신, 그리고 당신의 아티스트를 위한 특별한 파티'를 테마로 한 이번 공연은 예스24 무브홀과 DGBD 두 공연장에서 진행된다. 공연은 12월 31일 오후에 시작해 1월 1일 새벽까지 이어진다.


피터팬 컴플렉스(Peterpan Complex), 위아더나잇(We Are The Night), 비비스(Vivis)와 솔비, 이장혁 등 재능있는 아티스트들의 소속사인 루비레코드(www.rubyrecord.com)와 팬들의 요청을 기반으로 공연 기획을 하고 있으며 최근 아이돌그룹 인피니트(Infinite)의 유럽 투어를 기획하며 해외 관객들에게 유명해진 공연 메이킹 플랫폼 마이뮤직테이스트(My Music Taste)(www.mymusictaste.com)의 공동 기획으로 진행되는 <2015 단란한 쫑파티>는 록, 일렉트로닉,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를 위한 무대를 준비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단란한 쫑파티를 함께 할 아티스트는 삐삐밴드, 쏜애플, 로맨틱펀치, 신바람이박사, 고고스타, 눈뜨고코베인, 몽키즈, 보이즈인더키친, 비비스, 위아더나잇, 홀로그램필름, Luv Jones Records(영바이닐스&데미안&수민) 이다.


11월 12일 목요일 오후 3시 인터파크를 통해 1차 티켓을 오픈한다. 1차 티켓 예매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1+1 공연티켓 지원 사업'을 통하면 1장을 덤으로 받을 수 있다.


티켓 예매가는 44,000원이다.







<2015 단란한 쫑파티: 반갑다 병신년!>

facebook.com/zzongparty

twitter.com/zzongparty

Instagram.com/zzongparty






skysung89@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