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신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시계 업체 CITIZEN이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BETTER CITIZEN'을 모집한다.


BETTER CITIZEN은 시티즌 브랜드를 사랑하고 시계를 좋아하는 대학생들을 위한 모임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BETTER CITIZEN은 브랜드와 관련된 오프라인 마케팅 미션을 수행한다.


서포터즈 전원에게 CITIZEN 시계를 지원하며, 개인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활용해 브랜드 리뷰를 작성하게 된다.


모집인원은 총 30명으로 10개 팀으로 구성된다. 3인이 하나의 팀을 이룬다. 국내 2년제 이상 대학의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개인별 지원도 받는다.


지원은 홈페이지(www.bettercitizen.co.kr)에서 서류 다운 후 메일(bettercitizen@naver.com)로 하면 된다. 지원자 접수는 오는 25일까지다.


이번에 선발되는 BETTER CITIZEN 30명은 2015년 11월부터 2016년 2월까지 총 3개월 동안 활동한다.


활동 혜택으로 미션별 활동비가 지급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시티즌 메뉴팩처 및 디자인 하우스 방문 기회가 주어진다. 총 상금 규모만 500만원이다.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 및 지원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www.bettercitizen.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bettercitizen.co.kr)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CITIZEN 대학생 공식 서포터즈 모집


이진호 기자 jinho23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