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과미래(대표 박이라) 니(NII)가 2016년 애니멀 포토그래퍼 홍승현 실장 ‘땡큐스튜디오’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한다.


NII는 올해 ‘비욘드클로젯’과의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한 바 있다.


이번 애니멀 포토 콘테스트는 반려동물 양육자는 누구나 가능하다. 반려동물 사진을 NII홈페이지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올리면 된다.


수상작은 NII와와 땡큐 스튜디오가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작업에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자신의 반려동물 사진 NII 티셔츠 및 상품화도 이뤄진다. 선정은 총 2명이며 100만원의 상금도 전달한다. 접수는 오는 9월 3일부터 23일까지다.


홍승현 실장은 애니멀 스튜디오 ‘땡큐스튜디오’ 운영과 함께 애니멀 사진을 활용한 휴대전화기 케이스, 포스터, 노트, 벽시계, 파우치, 가방 등으로 제품이 출시 국내 유명 온라인 편집숍과 국내외 오프라인 편집숍에서 판매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제품들과의 협업, 유명 연예인 반려동물 사진촬영 등을 통해 떠오르고 있는 애니멀 포토그래퍼이다.


NII는 2016년 땡큐스튜디오와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시작으로 반려동물들을 위한 ‘해피니스’ 캠페인과 봉사활동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진호 기자 jinho2323@hankyung.com


NII 반려동물 사진 콘테스트 개최…홍승현 ‘땡큐스튜디오’ 공동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