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에 눈 돌려볼까'…LG CNS, 현대해상, 이랜드 모집


LG CNS, 현대해상, 이랜드 등 대기업 인턴 채용이 한창이다.


LG CNS 하계 인턴십

LG CNS는 유럽지역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2015년 채용 연계형 하계 인턴십을 모집한다. 컨설팅, IoT, 금융자동화, 빅테이터 등 각 분야에서 정규직 사원 채용에 연계되는 인턴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유럽지역 학사 취득 예정자로 2016년 1월 또는 7월 졸업 예정자만 가능하다. 기졸업자는 지원이 불가하다.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은 필수며, 스페인어, 러시아어, 독일어, 프랑스어 등 제 2외국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5월 18일까지로, LG그룹 채용사이트(careers.lg.com)을 통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인턴 근무기간인 6월 말부터 8월 중순사이 필기시험이 실시되며, 인턴근무 종료 시점에 업무 내용 등에 대한 평가 및 최종면접이 실시된다. 최종 합격자는 신입사원으로 입사할 예정이다.

현대해상 채용 전제형 인턴

현대해상화재보험은 채용 전제형 인턴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인턴 수료 후 최종임원면접을 통해 정규직 4급으로 입사하게 된다.


채용 부문은 전 직무이며, 지원 자격은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이다. 공인영어성적을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직무 관련 자격증(보험계리사, 손해사정사, CPA, CFA, FRM)보유자는 우대한다.


전형과정은 서류전형, 실무자면접, 최종 임원면접, 신체검사 후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게 된다. 입사지원은 5월 1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www.hi.co.kr)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이랜드 Global ESI

이랜드그룹은 2015년 Global ESI 인턴 12기 핵심인재 공채 서류 접수를 실시한다. 채용부문은 패션, 유통, 외식, 호텔레저, 건설 분야 전략기획 및 컨설팅 등이다.


지원 자격은 대학교 3학년 1학기 이상 재학 및 휴학생으로 30대 이른 나이에 경영자로 성장하고 싶은 인재, 비즈니스적 소양과 문제해결 능력을 갖춘 인재, 미국 중국 베트남 인도 유럽 등 글로벌 시장의 전문가로 언제든지 뛰어들 수 있는 인재를 모집한다.


전형과정은 서류전형, 직무적성검사, 1차 면접, ESI인턴십, 최종면접 후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게 된다. 입사지원은 5월 17일까지 회사 홈페이지(www.elandscout.com)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이진호 기자 jinho23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