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제약영업 24기 공채… 업계종사자 명함 20개 제출시 서류면제



국내 제약그룹 ㈜휴온스가 지난 4월 6일, 국내 제약영업직 24기 공개채용에 돌입했다.

이번 공채에는 4년제 대학 졸업자(15년 8월 졸업예정자 포함), 병역필 또는 면제자, 채용예정자 교육 이수 가능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전역 군간부(장교), 국가유공자 및 보훈대상자는 우대 대상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과 총 세 차례의 면접, 인적성검사, 두 개의 미션 등이다. 서류전형 기간 중 제약?의료업 종사자의 명함 20매 이상을 수집해 제출하면 서류전형에 가산점을 부여하는 특별미션도 진행된다.

휴온스 관계자는 “우리는 Passion(열정), Positive(긍정), Proactive(주도적행동)를 보여줄 수 있는 인재를 찾고 있다”며 “직원들이 건강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업계 최고 수준의 대우와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시행 중이니, 가족의 마음으로 함께 휴온스를 이끌어갈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휴온스의 국내 제약영업직 공채는 4월 6일부터 5월 8일까지 진행되며 관련 문의사항은 휴온스 인재개발팀 채용담당자(070-7492-500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휴온스는 자녀 보육비 및 학비, 건강검진, 주택자금대출, 사내동호회 및 취미활동 지원 등의 다양한 복리후생을 제공한다. 또 결혼 시 의전차량, 출산휴가 및 출산축하금, 가정의 날 제정, 가족 종합검진 비용 등을 지원한다.


휴온스의 자세한 기업문화 및 비전과 관련된 정보는 직장문화플랫폼 오피스N(officen.kr) ‘굿잡’에서 얻을 수 있다.


이도희 기자(tuxi01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