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친척들을 만나 '취업했니?'라는 잔소리를 피하고 싶은 그대여!

올 설에는 영어 공부에 매진해보는 것이 어떨까.


YBM어학원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설 연휴 특강을 실시해 연휴기간에 어학 학습에 매진하는 수강생들을 집중 지원한다고 밝혔다.


주요 센터별로 실시되는 이번 특강은 설 연휴에도 어학 실력 향상의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은 수강생들의 니즈를 파악해 특별 편성되었다. YBM어학원 종로 e4u 센터 배동희 강사가 진행하는 <스피드 토익 990> 강좌에서는 설 연휴 당일을 제외한 18일, 20일, 21일 총 3일에 걸쳐 설 연휴 특강을 진행한다. 정규반과 저녁반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21일 특별 편성된 연장 특강에서는 다가오는 2월 28일 토익 시험을 대비해 집중 학습을 실시할 계획이다.


YBM어학원 종로 센터는 박혜원 강사의 <파워토익> 강좌와 이정식?엄대섭 강사의 <급상승토익>강좌에 설 연휴 특별 클래스를 마련했다. <파워토익> 에서는 18일과 21일 양일에 걸쳐 파워토익 문제풀이 집중 특강을 개설해 다양한 문제를 활용해 변화하는 유형 적응과 이해력을 돕는다. <급상승 토익> 강좌에서는 21일 RC 문제 풀이 집중 특강을 실시해 시간안배와 문제 분석에 취약한 학생들의 실력 향상에 나선다.


한편 YBM어학원 신촌 센터에서는 임한빈 강사의 <임한빈’s 토익스피킹> 강좌에서 설 연휴 80분 특강을 22일 진행한다. 이번 특강으로 토익스피킹 시험 응시를 앞두고 학생들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 실력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 밖에도 YBM어학원 분당 센터 션 강사의 <용감한 토익> 강좌에서는 21일 4시간 마라톤 특강을 실시하며, 부산 센터 유민서 강사의 <토익 스피킹> 강좌에서는 21일과 22일 양일에 걸쳐 ‘빈틈을 주지마라! 토스 A to Z’라는 타이틀로 토익스피킹 특강이 진행된다.


김기영 YBM어학원 홍보마케팅팀 팀장은 “올 설 연휴는 주말을 포함해 총 5일로, 월말에 실시되는 토익 및 토익스피킹 응시 대비를 위한 막판 스퍼트를 올릴 수 있는 최적의 시기”라며 “YBM어학원 각 센터에서 제공하는 설 연휴 특강을 수강생들이 원하는 점수를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YBM어학원 센터별 강좌 및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YBM어학원 홈페이지(http://ybmed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박해나 기자(phn0905@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