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pus Issue] 대학생을 위한 특전이 가득! ‘후불제 애널리스트스쿨’ 개강
리스크컨설팅코리아에서 오는 5월 19일 ‘후불제-애널리스트스쿨’을 개강한다. 리스크컨설팅코리아의 애널리스트스쿨은 대학(원)생과 은행 및 증권회사 등 금융기관, 기업 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론 중심의 다른 교육프로그램과 달리 ‘리스크관리와 기업분석’을 중심으로 하고 있는 차별화된 실무 위주의 의사결정 교육 프로그램. 오랜 실무 경험을 가진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의 고급기업분석가과정(AAP) 전문가들이 강의를 진행하여 교육 효과를 더욱 높이고 있다. 오는 5월 개강하는 19기 애널리스트스쿨에서는 ‘원자재가격 변화와 산업별 영향’, ‘현금흐름 분석과 의사결정 사례’, ‘사업타당성 분석과 의사결정’ 등의 수업을 진행하며 수강생들에게는 온라인 회계교육프로그램 ‘IFRS회계박사’ 무료 수강(중급회계, 연결재무제표)과 ‘얼리 워닝 뉴스(Early warning news)’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수강료 후불제·장학금 제도 시행
특별히 대학생들에게는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수강료를 취업 후 낼 수 있는 ‘후불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프로그램 성적이 우수한 최상위 3명에게는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 아울러 리스크컨설팅코리아에서는 프로그램을 이수한 대학생들에게는 취업코칭의 혜택도 제공한다.


수강생 후기 - 박진수(중앙대)
“기업 분석이나 재무 분야에 대한 관심이 많았어요. 하지만 이론적인 부분만 공부했을 뿐 실질적인 경험이나 실용성 있는 지식을 쌓지 못한 상태였죠. 6주간의 과정을 수강하면서 그동안 단편적으로 이해했던 이론적인 부분을 실용적으로 공부해 나갈 수 있었어요. 책을 통해 공부할 때는 어렵게만 느껴졌던 회계와 기업분석을 명확하게 이해되더라고요. 또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강의를 해주셔서 심도 있고 실질적인 지식을 많이 얻을 수 있었습니다.”
[Campus Issue] 대학생을 위한 특전이 가득! ‘후불제 애널리스트스쿨’ 개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