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달성 시 구입비 120%까지 환급
[한경잡앤조이=강홍민 기자] 반려동물 헬스케어 서비스 기업 디디케어스는 2021년 하반기 세일즈 이벤트의 하나로 페보 디바이스 구입비의 120%까지 환급해주는 ‘로켓환급 이벤트’를 진행한다.디디케어스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설립하고, 창업진흥원·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운영하는 판교 창업존 입주 기업으로 국내 최초 반려견 헬스케어 디바이스 페보(Pevo)를 개발·판매하고 있다. 페보를 통해 반려견의 활동 정보, 산책 기록, 이상 징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미션을 수행하지 못한 사용자는 페보 앱 내 자사 몰에서만 판매하는 로켓환급 재도전 티켓을 구매할 수 있으며, 같은 미션 완수 시 마찬가지로 기기 구매 가격의 120%를 환급받을 수 있다.
환급은 페보 자사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형태로 지급되며, 페보 로켓 환급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페보 스마트스토어, 공식 인스타그램, 페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보는 반려동물의 활동 및 수면 정보, 이상 징후를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웨어러블 디바이스 ‘페보핏(Pevo pit)’, 반려견이 사람이나 다른 반려동물에 손해를 입혔을 경우 최대 500만원까지 보장되는 배상 책임보험이 포함된 ‘페보고(Pevo go)’ 등의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khm@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