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 X 소진공, ‘소상공인 온라인시장 진출 교육 이벤트’ 진행… 수료자 선착순 1만명에게 클래스101 구독권 제공

클래스101, 소진공과 함께 ‘온라인 시장 진출교육 이벤트’ 진행
클래스101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협업해 ‘소상공인 온라인시장 진출교육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상공인 온라인 시장 진출교육 이벤트’는 소상공인 및 예비 창업자의 역량 강화와 온라인 진출을 위한 e-러닝 교육 이벤트다. 클래스101 홈페이지 및 소상공인지식배움터에서 필수교육 중 1가지 이상 수료한 선착순 1만 명에게 클래스101 구독 서비스 2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소상공인•예비창업자•창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클래스101 회원가입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 e-러닝 강의 수강 신청 후 1가지 이상 수료하거나 소상공인지식배움터에서 온라인교육▷특화교육▷온라인 판로지원 카테고리 중 필수교육 1가지 이상을 선택해 수료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클래스101은 자사 홈페이지에서 필수교육을 수강 후 우수 후기를 작성해 준 수강생에게는 별도 추첨을 통해 온누리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구독권 증정 혜택 외에도 교육 수료 후 실제 온라인 진출을 희망하는 경우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사업 신청 시 우대 혜택을 제공하며, 우대 혜택을 위한 수료증 발급이 즉시 필요할 경우에는 지식배움터에서 수강하면 된다.

최종원 클래스101 B2B팀 리드는 “온라인 시장의 활성화됨에 따라 소상공인이 이에 맞게 준비할 수 있도록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수 있어 기쁘다”며, “평소 창업 준비하고 있거나 온라인 판로 개척을 하고 싶은 창업자가 강의를 수강하고 온라인 시장을 준비하거나, 새롭게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홍민 기자 kh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