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젝시믹스, 요기니 위한 요가복 컬렉션 선봬… 원사 원단, 디자인 등 제품 차별화
- 레이온 모달 원사 적용 ‘릴랙스 워싱 조거팬츠’ 등 주력, 부드럽고 유연한 터치감이 특징
- 국내외 ‘요가’ 트렌드 발맞춰 고객 니즈 반영한 신제품 지속적 출시 예정
젝시믹스는 신체와 정신건강에 효과적인 운동으로 꼽히는 ‘요가’가 세계적인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고객 수요가 커짐에 따라, 이번 컬렉션을 선보였다.
요가 컬렉션은 기존 제품라인과 차별화된 원단과 디자인을 적용해 제작됐다.
스트레칭 등 움직임의 가동 범위가 넓은 운동인 만큼, 한층 더 유연하고 부드러운 원사·원단을 적용했으며, 디자인도 튜브탑, 밴딩 하렘팬츠, 크롭 볼레로 등 다양화했다.
주력 제품 중 하나인 ‘소프트 홀더 요가탑’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는 나일론 혼방 소재를 사용해 홈웨어를 입은 듯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홀터 넥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라인을 강조했으며, 백 라인을 시원하게 드러낸 디자인으로 견갑골과 근육의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하도록 했다.
‘릴랙스 워싱 조거팬츠’는 부드러운 터치감의 레이온 모달 원사를 사용했으며, 샌드 워싱 가공으로 완성된 빛바랜 듯한 빈티지한 색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또 ‘빈야사 하렘팬츠’는 넓은 폭의 허리 밴드가 있어 체형에 맞게 접거나 펴서 착용할 수 있으며, 밑단에는 발목 밴딩이 더해져 흘러내림 현상을 방지했다.
이 밖에도 ‘사이드 셔링 언밸런스 숏슬리브’, ‘멜팅 터치 스트링 볼레로’ 등 요가복 외에 가벼운 일상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마련됐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최근 ’웰니스(wellness, 종합적 건강)’ 관광 산업이 활성화되며 몸과 마음을 가다듬는 요가 운동이나 명상에 대한 관심이 다시 대두되고 있다”며 “고객 수요와 니즈에 발맞춰 차별화된 신제품들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jinho2323@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