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재원 비자, 이사, 보험, 주거지 중개 서비스 원스톱 구매 가능
미국 주요 도시에서 디지털 전환과 스마트 팩토리 구축 목적의 이동 기업 대상
개별 건으로 구매할 때보다 시간과 비용 평균 20% 이상 절감

소프트랜더스, 미국 진출 기업용 ‘DX 패키지’ 출시···12월 말 한정판매
소프트랜더스가 미국 진출 기업을 위한 'Digital Transformation 패키지(이하 DX 패키지)'를 출시했다.

DX 패키지는 디지털 전환을 위해 파견되는 해외 주재원과 출장자들의 해외 이동에 필수적인 서비스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리로케이션 패키지다.

이 패키지는 ▲미국 주재원 비자 ▲해외 이사 ▲해외 체류자 보험 ▲주거지 중개 서비스로 구성됐다. 여기에 기업 수요에 따라 ▲차량 마련 ▲자녀 학교 전학 지원 ▲주재원 교육 등의 서비스도 추가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12월 말까지 한정 판매되며, 이를 이용하는 기업은 개별 건으로 구매할 때보다 들이는 시간과 비용을 평균 20% 이상 절감할 수 있다.

이밖에도 ▲비즈니스 멤버십 50% 할인 ▲기업 전용 페이지 ▲100만원 상당 주재원 교육 수강권 ▲공항 라운지 이용권 ▲공항 픽업 서비스 ▲면세점 할인쿠폰 등의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이용 대상은 디지털 전환을 계획하거나 진행 중인 ▲미국 주재원 보유 또는 파견 예정 기업 ▲데이터, 네트워크, 인공지능(AI), 클라우드, 5G 및 건설 관련 컨설팅 기업 ▲스마트 팩토리 프로젝트를 추진 중인 기업 등이다.

한만주 소프트랜더스 대표는 “팬데믹으로 인한 셧다운 이후 기업의 경영 연속성 확보를 위한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고 있다"며 “‘DX 패키지’는 디지털 전환을 위한 인재 배치를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돕는 최적의 패키지로 해당 기업들이 용이하게 활용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강홍민 기자 kh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