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1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제주항공 발리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들 중 스테이앤모어를 통해 발리 호텔을 예약하면 추첨을 통해 5성급 호텔인 ‘발리 만디라 비치 리조트’ 숙박권을 제공한다. 2인 기준의 조식 포함은 물론 공항에서 호텔로 이동하는 픽업 서비스 1회까지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스테이앤모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이벤트 응모를 할 경우 ‘아비세나 우붓 리버스위트’ 2박 2인 조식과 숙박을 제공한다.
스테이앤모어 공식 사이트에서 무료 숙박권으로 제공하는 만디라 비치 리조트는 꾸따 북쪽 지역으로 환상적인 선셋과 르기안 비치가 바로 앞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관광과 휴식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접근성을 가진 숙소이다. 현대적이고 아늑한 객실과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인피티니 풀이 특히 매력적인 곳이다. 넓은 규모의 메인 수영장과 워터 슬라이드가 있는 어린이 수영장을 구비하고 있기 때문에 아이와 함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에도 충분히 매력적인 리조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할 수 있는 ‘아비세나 우붓 리조트’의 경우 뜨갈랄랑(삼바안)에 위치했으며 차로 10분 거리에 우붓 전통예술시장까지 이동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리조트 내에 마사지, 전신 트리트먼트 서비스, 얼굴 트리트먼트 서비스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이 밖에도 콘시어지 서비스 및 기념품점이 마련되어 있다.
신규 취항 되는 제주항공 발리 노선 예매는 제주항공에서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스테이앤모어에서는 발리 주요 지역인 우붓, 짐바란, 울루와뚜, 스미냑, 누사두아 등의 다양한 숙소를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스테이앤모어에서 삼성카드로 결제 시 최대 3만원 할인이 가능하다.
스테이앤모어 관계자는 “제주항공과 함께 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발리 지역을 찾는 분들에게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숙소를 제공하고 싶다. 숙박권 이벤트 외에도 F&B 베네핏, 스파 제공 등 다양한 베네핏도 함께 드리고 있으니 올 겨울에는 발리에서 힐링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다.”고 밝혔다.
한경잡앤조이 온라인뉴스팀 기자 jobnjoynew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