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플랫폼 호갱노노 사이트에는 서울 마포구 아현동 일대에 공급되는 ‘마포 에피트 어바닉’의 오피스텔에 14일 기준 약 18,200명 이상 방문하며 아파트의 분양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호갱노노의 ‘마포 에피트 어바닉’ 단지 게시판에는 오피스텔 청약 일정을 묻거나, 견본주택 방문 후기 게시글도 이어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오피스텔 한번 더 보려고 모델하우스에 한번 더 방문했다."며 "확실히 일반 아파트보다 천정고가 높고 주차구역도 더 넓은 것 같다"는 등의 게시글이 작성됐다.
‘마포 에피트 어바닉’의 오피스텔 59G 타입은 채광과 통풍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3Bay 구조에 욕실 2개를 갖춰, 과거 해당 평형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혁신 설계를 선보여 관심이 예상된다. 특히, 서울에서 처음으로 발코니까지 적용돼 사실상 아파트의 장점을 모두 갖춘 특화 설계를 도입했다.
또한, 일반적인 오피스텔 대비 약 20cm 더 높은 천정고로 개방감을 극대화했고, 에어컨과 붙박이장, 중문 등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100% 자주식 주차공간을 갖추었다
‘마포 에피트 어바닉’은 도시정비형 재개발 현장으로 지하 5층~지상 24층, 2개동 아파트(전용 34~46㎡) 198세대와 오피스텔(전용 42/59㎡) 209실로 설계됐다.
‘마포 에피트 어바닉’은 서울 지하철 5호선 애오개역이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로 교통망이 뛰어나다. 여기에 지하철 5·6호선, 경의중앙·공항철도 환승역인 공덕역이 한 정거장 거리에 위치해 있다.
차량 교통망도 우수해 다른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 마포대로와 신촌로등의 간선도로가 있으며 강변북로, 올림픽대로도 가까워 서울뿐만 아니라 타 지역 접근성도 수월하다.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단지 주변에는 이마트, 롯데마트, 현대백화점 등 유통·쇼핑시설과 CGV, 메가박스 등 문화 편의시설이 자리하고 마포경찰서, 서울서부지방법원 등 관공서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마포 에피트 어바닉’ 견본주택은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교 북단 인근에 마련되어 있다.
한경잡앤조이 온라인뉴스팀 기자 jobnjoynew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