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만남은 클라라의 뷰티 노하우와 주홍진 대표원장의 전문적인 피부 관리 조언을 통해 현대 스킨케어 트렌드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보닉스는 바이오플러스의 축적된 기술력의 집약체인 휴그로펩타이드(HugroPeptide) 성분을 바탕으로 탄생한 리버스에이징 브랜드다.
영상 속 클라라는 평소 보닉스 제품을 애용한다고 밝혔으며, 자신의 뷰티 루틴과 함께 보닉스 제품 사용 후기를 솔직하게 공유했다.
청담 글래시피부과의원 주홍진 대표원장은 “Doctor JUDY 닥터주디 피부과전문의” 유튜브에 구독자 22만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닥터주디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화장품의 성분과 효능에 대해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피부타입에 맞는 화장품의 올바른 사용방법을 알려왔다.
그는 "보닉스의 제품들은 피부에 유효한 성분들이 고함량으로 함유되어 있어, 꾸준히 사용하면 눈에 띄는 피부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바이오플러스 신원종 전략기획조정실장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클라라씨와 주홍진 피부과전문의와의 협업을 통해 보닉스의 탁월한 리버스에이징 솔루션을 더욱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바이오플러스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력과 차별화된 제품으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글로벌 리버스에이징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잡앤조이 온라인뉴스팀 기자 jobnjoynew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