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패밀리 패키지

가족과의 사랑이 더욱 진해지는 5월, 특급 호텔에서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도심 속 호텔에서 즐기는 단란한 가족와의 시간, 가장 소중한 사람을 위한 특급 추억이 기대된다.
[Hotel Issue] 특급 호텔에서 즐기는 ‘특급’ Fun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족을 위한 감동과 사랑을 준비해야 하는 5월. 매년 북적이는 레스토랑에서 외식을 하고, 판에 박힌 선물을 주고받는 대신 온 가족이 색다른 도심 속 호텔 패키지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거리 인접성이 뛰어나 교통 체증으로 인한 시간 낭비를 피할 수 있고, 호텔의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온 가족이 색다른 하루를 보낼 수 있어 가족 간의 사랑이 더욱 돈독해질 것이다.
아늑한 디럭스 룸에서의 하룻밤과 함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늑한 디럭스 룸에서의 하룻밤과 함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준비한 패밀리 패키지는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기프트 포 패밀리(Gift for family)’ 패키지, 어린이를 위한 선물이 포함된 ‘기프트 포 칠드런(Gift for children)’ 패키지 두 종류의 패키지 중 선택할 수 있다.

기프트 포 패밀리 패키지는 객실에서 온 가족이 안락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패키지다. 온 가족이 호텔 룸에 제공된 쿠키 박스를 맛보며 편안하게 보드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루미큐브, 젠가를 제공한다.

편안한 잠자리를 가진 뒤 아침에 일어나 카페 아미가의 2인 조식 뷔페권으로 건강을 생각한 웰빙 메뉴들을 즐길 수 있다. 상큼한 샐러드 뷔페는 물론 한식과 양식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접할 수 있다. 기프트 포 칠드런 패키지는 카페 아미가의 2인 조식, 쿠키 박스 등과 함께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코코몽 캐릭터 배낭이 특별 선물로 제공된다.

온 가족이 즐기는 호텔 주변 체험 박물관
[Hotel Issue] 특급 호텔에서 즐기는 ‘특급’ Fun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면 호텔 근처의 박물관에서 자녀와 다양한 체험 및 견학을 해보는 건 어떨까. 보물로 지정된 자수사계분경도, 수가사, 중요 민속자료로 지정된 왕비보, 다라니주머니, 대향낭 등과 함께 보자기, 자수, 침장, 의상과 장신구 등 3000여 점의 유물이 전시돼 있는 한국자수박물관은 우리 옛 전통문화의 아름다운 멋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이다.

또한 관세청 기구의 변천 및 업무, 세관의 역사, 국제 교육과 세계의 세관 등 세관에 대한 다양한 자료가 전시돼 있는 관세박물관이 호텔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호텔에서 편안한 숙박과 함께 다양한 시설과 혜택을 누리며 사랑하는 자녀들과 함께 학습 체험도 겸할 수 있다.

문의 및 예약 02-3400-8000·www.imperialpalace.co.kr

글 이지혜 기자 wisdo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