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T HAVE FOR CEO

THE VAN SPRINTER
[LUXURY CAR] 럭셔리 밴의 출격
국내 최초, 밴 차량 판매 세계 1위인 메르세데스 벤츠의 스프린터(SPRINTER)가 국내 컨버전 밴 시장의 니즈에 맞춰 제작돼 더 밴 스프린터(THE VAN SPRINTER)로 선보인다. 메르세데스 벤츠의 공식 상용차 수입업체인 DTK(Daimler Truck Korea)를 통해 수입된 스프린터 차대를 기본으로 (주)더 밴에서 디자인, 내·외관이 개조, 제작된다. 내·외관 일체를 자체 개발을 통해 개조 및 내구성 높은 사출금형을 사용한 생산 방식은 더 밴이 유일하다.
[LUXURY CAR] 럭셔리 밴의 출격
[LUXURY CAR] 럭셔리 밴의 출격
[LUXURY CAR] 럭셔리 밴의 출격
스프린터는 메르세데스 벤츠 상용차 부문 패신저 카로서는 대형 밴에 해당하는 박스 형태의 차량으로 전체 공간을 극대화해 목적에 맞게 다양한 형태로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 베스트 상용차 부문에서 17년 연속 수상자로 선정, 효율적인 디젤 엔진의 뛰어난 연비와 주행 안정성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고속도로 버스 전용 차선 주행이 가능하며, 실내는 오토만 전동시트와 승객실, 운전석 구분 파티션, 천연가죽과 스웨이드 인테리어, 사이드 뷰 전체를 커버하는 고급 커튼 등 항공기 퍼스트클래스 수준의 안락함을 선사한다. 더 밴 스프린터는 제작 단계에서부터 DTK의 기술 및 인증 지원을 받아 국내 자동차 제작 기준에 부합하는 안전한 차량으로 제작되며, DTK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사후관리(AS)를 제공받을 수 있다.


문의 더 밴 1899-0260
양정원 기자 neiro@kbizwee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