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뉴 인피니티 JX(The All-new INFINITI JX)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의 진취성이 그대로 반영된 모델이다. 콘셉트카 에센스(Essence)에서 영감을 얻은 아름다운 디자인과 ‘2012 10대 인테리어 어워드(Ward’s 10 Best Interiors List for 2012)’에 선정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물론 감성적인 편의 사양을 두루 갖춘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 모델이다.

퍼포먼스를 중시했던 과거 인피니티의 모델들에서 한 단계 진일보한 올 뉴 인피니티 JX는 운전자는 물론 2·3열 시트 탑승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최상의 안락함을 구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설계됐다. 2열 시트는 6대4 폴딩을 지원하고, 전·후방으로 최대 140mm까지 슬라이딩이 가능해 2열의 아동용 시트를 제거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3열에 쉽게 탑승할 수 있다.
[On The Cover] The All-new INFINITI JX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선보인 올 뉴 인피니티 JX는 워즈 오토 선정 세계 10대 엔진 최다 수상에 빛나는 3.5리터 VQ35DE 엔진을 탑재했다. 여기에 인피니티 모델 중 최초로 무단변속기(CVT·Continuously Variable Transmission)를 적용, 연료 개선 효과와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에 적합한 변속충격 없는 매끄러운 승차감을 선사한다.

올 뉴 인피니티 JX를 한 문장으로 표현한다면 ‘넓은 공간과 다양한 편의 기능 및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로 요약될 수 있다. 지금까지 체험해보지 못한 성능, 디자인, 럭셔리가 7인승 크로스오버 시장에서 ‘올 뉴 인피니티 JX’를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는 강력한 무기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