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고객의 건강을 디자인하는 안마의자, 바디프랜드

현대인의 건강한 삶을 위한 종합 헬스케어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1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3년 연속 생활가전(안마의자)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바디프랜드는 ‘건강을 디자인하다’라는 철학으로 2007년 창립된 헬스케어 전문 기업이다. 이 기업은 현대인의 피로회복과 건강한 삶을 위한 차별화된 품질로 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매년 국내 안마의자 시장의 70% 이상을 점유하며 끊임없이 성장 중인 바디프랜드는 현직 양·한방 전문의로 구성된 메디컬연구개발(R&D)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메디컬연구개발(R&D)센터에서는 안마의자의 의학적 효능을 입증하고, 메디컬 기능을 갖춘 마사지 프로그램을 개발한다.


최근에는 브레인마사지 기능이 적용된 안마의자 ‘렉스엘 플러스’를 선보였다. 브레인마사지는 안마와 동시에 바이노럴 비트를 비롯한 힐링음악을 제공해 뇌기능을 조절함으로써 정신적 편안함을 선사하는 바디프랜드만의 차별화된 마사지 프로그램이다.


바디프랜드는 의학기능을 접목하는 동시에 디자인 경영에도 힘쓰고 있다. 지난해 월트디즈니 마블과의 협업을 통해 캡틴아메리카/아이언맨/스파이더맨 안마의자를 선보이기도 했다. 지난 6월에는 슈퍼카 람보르기니 제작회사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와 공동 개발한 안마의자(LBF-750)를 출시해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하여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를 선정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거쳐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다. 이에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43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김은영 기자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