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ZA]
{이마트, 유럽 1위 분유 ‘압타밀’ 단독 판매}
{서경배 회장, ‘멀리 보려면 높이 날아라’ 출간}
{바디프랜드, 창립 10주년 기념 800돈쭝 순금 쏜다}
{광동제약, ‘더마터치 울트라 스프레이’ 출시}
{농심, 해물볶음우동라면 ‘볶음너구리’ 선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개점 2주년 할인 대축제
[정리=김영은 한경비즈니스 인턴기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은 개점 2주년을 맞아 3월 12일까지 ‘개점 2주년 대축제’를 연다. 랑방·버버리·지미추 등 200여 개의 브랜드 제품을 30~70% 할인 판매하고 사은품 증정 등의 이벤트도 연다.

특히 멀버리·에트로 등 60여 개 브랜드 상품은 기존 할인 판매가에 10~30%를 추가 할인해 판매한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3월 11일까지 버스킹 공연과 고객 참여형 고적대 퍼레이드, 회전목마 무료 탑승 등 다양한 문화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이마트, 유럽 1위 분유 ‘압타밀’ 단독 판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개점 2주년 할인 대축제
이마트가 유럽 1위 분유 브랜드 ‘압타밀’을 국내시장에 선보인다. 이마트는 ‘압타밀’ 제조사인 뉴트리시아와 파트너십을 맺고 한국 내 유일한 공식 수입처로서의 지위를 획득했다.

‘압타밀 프로누트라(800g)’는 전국 이마트 및 이마트몰에서 해외 직구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압타밀 프로누트라’는 유럽 기준 및 국제 식품규격위원회 인증과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마쳐 안전성을 확보했다. 800g, 2만7900원.

◆ 서경배 회장, ‘멀리 보려면 높이 날아라’ 출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개점 2주년 할인 대축제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이 자신의 삶과 경영 이야기를 담은 도서 ‘멀리 보려면 높이 날아라(알에이치코리아 간)’를 출간했다.

이 책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을 전 세계에서 활약하는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 키워낸 서경배 회장의 오랜 꿈과 신념, 그 과정에서 그가 겪은 경험들을 진솔하게 풀어냈다.

또 각박한 사회를 살아가는 청춘들과 치열한 삶의 현장에서 노력하는 이들까지 모두에게 꿈을 놓지 않는 한 자신만의 소중한 길을 열어 갈 수 있다는 진심 어린 응원을 전하고 있다. 228쪽, 1만4000원.

◆ 바디프랜드, 창립 10주년 기념 800돈쭝 순금 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개점 2주년 할인 대축제
헬스 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3월 31일까지 창립 10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경품 제작에만 총 801.5돈쭝(약 3006g)의 순금이 쓰인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신규 고객 프로모션’은 홈쇼핑 상담을 완료하거나 온·오프라인에서 바디프랜드 제품을 렌털 또는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에게는 순금 100돈쭝짜리 피규어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 광동제약, ‘더마터치 울트라 스프레이’ 출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개점 2주년 할인 대축제
광동제약은 뿌리는 흉터 개선제 ‘광동 더마터치 울트라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더마터치 울트라 스프레이는 기존 겔 형태의 제품을 스프레이 타입으로 변형한 흉터 개선제다.

이 제품은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고 이형적 콜라겐 증식을 억제해 흉터 예방과 개선을 도와준다. 특히 수술·제왕절개·화상·창상 등으로 생긴 크고 넓은 흉터에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 농심, 해물볶음우동라면 ‘볶음너구리’ 선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개점 2주년 할인 대축제
농심은 ‘너구리’의 프리미엄 신제품 ‘볶음너구리’를 출시했다. 볶음너구리는 쫄깃한 면발과 진한 풍미의 해물 맛이 일품이다. 너구리의 오동통한 면발을 살리고 스프는 홍합·오징어·새우·게 등 다양한 해산물을 고추기름에 볶아 만들어 풍부한 해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해물야채건더기는 일반 라면 대비 약 3배 많이 들어 있어 국내 라면 제품 중 최대 중량을 자랑한다.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