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
-롯데백화점, 머플러 최대 85% 할인
-CJ헬스케어, ‘컨디션CEO’ 선봬
-풀무원, 프리미엄 볶음면 4종 내놔
-에뛰드하우스, ‘순정 라인’ 슬리핑 팩 출시
-홈플러스, 프리미엄 티라미수 3종 판매
세아상역, 대졸 신입사원·재학생 인턴십 채용
[한경비즈니스=김영은 기자] 세아상역이 상반기 채용 정책을 다각화했다. 일반 대졸자 공개 채용과 함께 이공계 졸업자를 위한 특별전형을 신설(약 20% 수준의 인원)하고 재학생 인턴 선발까지 동시 진행한다.

PCT인턴십은 학교 취업지원실의 추천을 받은 3·4학년 학생 중 선발되며 1~2월 동안 근무하게 된다. 인턴 근무자는 월 200만원 수준의 급여와 공채 지원 시 우대 가산점을 받는다. 공개 채용 서류는 11월 12일까지 홈페이지(www.sae-a.com)에서 접수한다. PCT인턴십 프로그램은 12월 10일까지 진행되며 각 대학 추천 대상자의 별도 메일 접수를 통해 이뤄진다.

◆롯데백화점, 머플러 최대 85% 할인
세아상역, 대졸 신입사원·재학생 인턴십 채용
롯데백화점은 이탈리아에서 직매입한 남성 머플러를 11월 3일부터 31개 점포에서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직매입 행사에서 이탈리아산 머플러 1만5000개를 준비했다. 가격은 기존 이탈리아 수입 머플러의 평균가격 대비 최대 50% 저렴한 6만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11월 15일까지 35개 점포의 본 매장 및 행사장에서 머플러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우선 행사 기간 동안 메트로시티·루이까또즈·레노마·폴로 등 20개 브랜드의 머플러 이월 상품을 최대 85% 할인 판매한다. 또 5개 브랜드의 ‘캐시미어 100% 머플러’를 4만원대에 판매한다.

◆CJ헬스케어, ‘컨디션CEO’ 선봬
세아상역, 대졸 신입사원·재학생 인턴십 채용
CJ헬스케어는 술자리가 많은 연말연시를 앞두고 프리미엄 숙취 해소 음료 ‘컨디션CEO’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월계수 잎, 선인장 열매(백년초) 등 숙취 증상 개선 성분을 추가했다.

새롭게 추가된 월계수 잎, 자리, 선인장 열매(백년초) 복합 추출물은 우수한 혈중 알코올 농도 감소 및 아세트알데히드 농도 감소 효과가 확인돼 ‘숙취의 예방 또는 치료용 조성물’ 특허로 인정받았다. 컨디션CEO는 150mL 용량으로 전국 편의점 등에서 판매되며 병당 가격은 1만원이다.

◆풀무원, 프리미엄 볶음면 4종 내놔
세아상역, 대졸 신입사원·재학생 인턴십 채용
풀무원이 누구나 빠르고 쉽게 전문점 수준의 볶음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프리미엄 볶음면은 ‘생가득 볶아서 맛있는 가쓰오야끼소바’, ‘생가득 볶아서 맛있는 갈릭데리야끼우동’, ‘생가득 볶아서 맛있는 고소볶음짜장’, ‘생가득 볶아서 맛있는 불맛볶음짬뽕’ 등 4종이다. 신제품 4종은 면을 따로 삶을 필요 없는 ‘볶음 전용면’을 사용했다. 또한 감칠맛 나는 특제 소스와 풍미유를 첨가해 수준 높은 맛을 구현했다.

◆에뛰드하우스, ‘순정 라인’ 슬리핑 팩 출시
세아상역, 대졸 신입사원·재학생 인턴십 채용
에뛰드하우스가 ‘순정 라인’의 신제품인 ‘순정 판텐소사이드 5 시카 슬리핑 팩’을 출시했다. ‘순정 라인’은 예민한 피부를 잠재우는 저자극 솔루션 스킨 케어 제품으로 불필요한 성분을 최소화했다.

‘순정 판텐소사이드 5 시카 슬리핑 팩’은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 성분이 3가지 더 추가된 판텐소사이드™+가 5% 함유돼 자는 동안 민감한 피부를 잠재우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제품이다. 가격은 9000원(50mL).

◆홈플러스, 프리미엄 티라미수 3종 판매
세아상역, 대졸 신입사원·재학생 인턴십 채용
홈플러스 베이커리 몽 블랑제가 프리미엄급 디저트 ‘제주녹차 티라미수’와 ‘쿠키앤크림 티라미수’를 출시했다. 몽 블랑제가 선보이는 ‘제주녹차 티라미수’와 ‘쿠키앤크림 티라미수’는 7월 출시된 ‘콜드브루 티라미수’의 후속 작이다.

제주녹차 티라미수는 100% 제주산 녹차를 사용해 특유의 쌉싸래한 맛과 향긋한 향이 잘 어우러진다. 프리미엄 티라미수 3종은 142개 전 점에서 4900원에 판매된다.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