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미소지음, 두상에 맞는 맞춤형 가발 브랜드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미소지음이 16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가발) 부문 1위를 수상했다.

3년 연속 수상한 미소지음은 온라인 가발 쇼핑몰로 전문가들의 노하우로 디자인하고 두상에 어울리는 스타일로 맞춤형으로 제작해 남성, 여성, 부분 가발, 전체 가발 등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두상에 대해 심층적으로 연구해 두상마다 어울리는 가발을 제작하며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고 가벼운 빗질이나 손질로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전문가의 수작업으로 제작된 실제 인모로 만든 가발은 착용 가능 기간이 길고 사람의 모발을 재료로 만들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시술하는 펌과 염색 매직 등의 화학적 시술도 가능하고 탈모가 있거나 단기간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기 위해 착용하거나 항암치료중인 환자나 흉터나 수술자국을 커버하기 위한 치료용으로 사용하기도 한다.

미소지음 김은성 대표이사는 “2016, 2017년에 이어 3년 연속 수상을 받게 된 것에 감사하며, 가발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 개발 하도록 하겠다”며 “고객들의 만족을 우선적으로 생각하면서 2019년에도 수상할 수 있도록 노력해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cy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