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머릿결이 건강해지는 펌, 헤어보톡스
일명 ‘트리트먼트펌’으로 잘 알려진 알비에치 주식회사의 프로페셔널 헤어 전문 브랜드 헤어보톡스가 1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화장품(헤어케어)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헤어보톡스는 기존 화학펌제와 다르게 ‘트리트먼트’ 성분으로 펌을 하는 전천후 펌 시술 시스템이다. 스타일링과 동시에 모발 클리닉 효과를 누릴 수 있어 한번 경험한 고객들은 꾸준히 헤어보톡스만 찾는다는 후문이 있을 정도로 업계의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헤어보톡스는 프로페셔널 시장뿐만 아니라 집에서 손쉽게 관리 가능한 홈케어 제품으로도 시장을 넓혀가고 있다. 특히 작년에 선보인 ‘카디뷰 아사이오일’과 ‘카카우마스크’에 이어 최근 홈케어 제품 2종을 연이어 출시했다.



헹구지 않는 트리트먼트, 바르고 자는 트리트먼트로 불리는 ‘레미디 세럼’과 극손상 전용 솔루션 ‘익스트림 리페어 마스크’가 6월에 출시됐다. 두 제품 모두 출시 직후 고무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헤어보톡스 관계자는 “미용 업계 관계자들과 헤어보톡스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소비자들이 계셨기에 지금까지 올 수 있었다. 앞으로도 제품력을 기본으로 하여 편리성, 접근성, 디자인 등 제품 세분화를 통해 고객 모두에게 최적의 헤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국내뿐만 아니라 국외로도 자사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하여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를 선정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거쳐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다. 이에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43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김은영 기자 key@hankyung.com